애니메이션

푸니르는 귀여운 슬라임 5화

tv365[애니리뷰] 2024. 11. 14. 20:30

 

 

푸니르는 귀여운 슬라임 5화

이번 화에서는 아리스를 위해 룬룬 인형탈을 착용한 호다이가 등장합니다. 호다이는 아리스의 미소를 보며 그녀의 행복이 자신의 행복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한편, 푸니르와 유스케는 서로 룬

ani114.com

 

이번 화에서는 아리스를 위해 룬룬 인형탈을 착용한 호다이가 등장합니다. 호다이는 아리스의 미소를 보며 그녀의 행복이 자신의 행복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한편, 푸니르와 유스케는 서로 룬룬 로봇을 가지고 싶어 경쟁을 벌입니다. 코타로는 유스케에게 룬룬을 맡긴다고 말하지만, 푸니르는 이를 넘기고 싶지 않은 듯합니다.

호네쨩도 룬룬을 가지고 싶어 참전하며, 귀여운 것이라면 기계든 남자든 상관없다는 말을 합니다. 호네쨩은 룬룬에게 사귀자고 제안하지만, 돌아오는 것은 큐티짱 댄스뿐입니다. 푸니르는 유스케에게 몬슬라의 한정 메달이 있다고 거짓말을 하여 그가 메달을 찾는 사이 룬룬을 가지고 도망칩니다.

이후 체육 창고에서 쓰러진 마미를 발견한 코타로와 푸니르는 마미의 모성애가 폭주하게 만듭니다. 마미는 운동회 준비로 바빠서 지쳤다고 말하며, 코타로는 자신이 그녀의 힘이 되어주겠다고 다짐합니다. 푸니르와 룬룬은 마미를 응원하기 위해 치어리더로 변신하고, 마미는 그들의 응원 덕분에 기운을 차립니다.

운동회가 시작된 다음 날, 유스케는 푸니르에게 룬룬을 돌려줘야겠다고 결심하지만, 어제 찾은 레어 메달이 어디에도 없다는 사실을 말합니다. 푸니르는 룬룬이 누구 집에 갈지는 룬룬이 정하도록 하겠다고 제안합니다. 룬룬은 게임으로 놀자고 말하고, 푸니르와 유스케의 승부가 시작됩니다. 운명을 정할 게임은 '다우트'로, 유스케는 상당한 놀이꾼으로 푸니르를 압도합니다.

푸니르는 다른 게임으로 승부하자고 하지만 결국 패배하고, 룬룬이 아리스 곁에 돌아갈 때까지 유스케를 믿고 맡기기로 합니다. 한편, 호다이는 침울해하는 아리스를 위해 룬룬 인형탈을 입고 응원하지만, 아리스는 이런 모습이 자신이 원했던 룬룬이 아니라고 털어놓고 자리를 떠납니다.

마지막으로, 유스케의 집에 간 푸니르는 룬룬이 실투성이인 것을 확인하고, 결국 룬룬은 교실에 두기로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