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드래곤볼 다이마 13화

tv365[애니리뷰] 2025. 1. 20. 08:30

애니사이트 바로가기   

 

오공 일행은 고마가 있는 제1마계를 목표로 향하고 있다. 이때 고마는 데게스에게 오공 일행이 오지 못하도록 워프 님을 정지시키라고 지시한다. 데게스는 불안해하며 워프 님을 정지시키지만, 그의 떨리는 모습이 드러난다.

 

오공 일행은 비행기의 엔진에 문제가 생겨 불시착하게 되고, 이곳이 메가 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네바는 메가 별에서 얼른 비행기를 수리하고 도망쳐야 한다고 경고한다. 메가 별은 거인들이 살고 있는 대마계에서 두 번째로 위험한 별로, 대마왕이나 헌병대조차 접근하지 않는 곳이다.

 

한편, 글로리오는 아린스에게 두 번째 드래곤볼을 손에 넣었다고 보고하고, 이제 제1마계로 가겠다고 선언한다. 아린스는 드래곤볼이 3개 다 모였다는 사실에 기뻐한다.

 

 

팬지와 부르마는 비행기를 수리하고 있는 동안, 오공 일행은 대량의 햄스터와 마주치게 된다. 하지만 누군가의 발소리를 듣고 도망치는 햄스터들. 발소리의 정체는 메가스의 어린애로, 그는 학교가 끝나고 하교하는 중이었다. 메가스의 어린애와 함께한 그의 애완견도 등장한다.

 

네바는 수리 담당이 아닌 모두에게 조용히 숨어 있으라고 경고하지만 결국 발각된다. 오공 일행은 어린애가 비행기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막는다. 비행기 수리가 완료되었고, 오공 일행은 이 별을 떠나려 하지만 메가스의 어린애가 그들을 막아선다.

 

어린애는 비행기를 부수려 하며 강력한 힘을 발휘하지만, 오공은 저항한다. 동시에 베지터와 피콜로는 어린애의 개를 막고 있었다. 오공 일행이 시간을 벌어준 덕분에 비행기는 무사히 도망칠 수 있었고, 오공도 비행기에 합류한다.

 

네바는 어른 메가스는 더욱 무시무시할 것이라고 경고하며, 메가스 사람들은 느긋한 성격으로 대마왕에 관심이 없다는 점을 설명한다. 첫 번째로 무시무시한 별인 기가가 밝혀지며, 기가스라는 더 큰 존재가 살고 있다고 전해진다. 오공 일행은 제1마계로 향하기 위해 비행기를 다시 띄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