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내세에는 남남이 좋겠어 12화(최종화)

tv365[애니리뷰] 2024. 12. 27. 05:30

 

 

내세에는 남남이 좋겠어 12화(최종화)

'내세에는 남남이 좋겠어' 12화(최종화)는 요시노와 키리시마의 관계가 깊어지는 과정을 중심으로, 두 사람의 갈등과 화해를 그립니다. 이야기는 두 주인공이 오사카 귀성을 마치고 도쿄로 돌아

ani114.com

 

"내세에는 남남이 좋겠어" 12화(최종화)는 요시노와 키리시마의 관계가 깊어지는 과정을 중심으로, 두 사람의 갈등과 화해를 그립니다. 이야기는 두 주인공이 오사카 귀성을 마치고 도쿄로 돌아온 후 시작됩니다. 처음에는 평범한 일상이 돌아올 것이라고 기대하지만, 요시노는 갑자기 키리시마를 무시하기 시작합니다.

 

요시노는 등교할 때도 다른 시간에 가고, 키리시마가 말을 걸어도 아예 응답하지 않습니다. 이에 키리시마는 츠바키에게 도움을 요청하게 되며, 츠바키는 요시노의 행동이 진짜 화가 난 것 같다고 판단합니다. 그녀는 요시노가 정한 냉각 기간이 지나면 용서해줄 것이라고 말하며 키리시마에게 힘내라고 격려합니다.

 

키리시마는 요시노를 위해 요리를 만들어 보지만, 여전히 요시노는 반응이 없습니다. 결국 키리시마는 비를 맞으며 요시노가 있는 별채 앞에 앉아 있기로 결심합니다. 냉각 기간이 끝나자 요시노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고, 그녀는 키리시마에게 앞으로는 자신의 허락 없이 쇼마와 연락하지 말고, 싸움을 걸지 말라고 강하게 경고합니다. 키리시마는 이를 받아들이며 사과합니다.

 

요시노는 무시하는 방법이 효과가 있었다고 언급하며, 다음에 똑같은 행동을 하면 사흘 동안은 끝나지 않을 것이라고 위협합니다. 그녀는 앞으로 키리시마가 끌어들일 수 있는 사람은 자신뿐이라고 단호히 말하며, 어떤 일이 생기더라도 둘만으로 해결하자고 강조합니다.

 

이 대화 중 키리시마는 요시노에게 그런 데 서 있으면 젖는다며 그녀를 칭찬합니다. 키리시마는 오랜만에 요시노를 보니 정말 아름다워 보인다고 말하며,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깊어짐을 암시합니다. 이후 요시노는 키리시마에게 사귄다면 무엇을 하고 싶냐고 묻습니다. 키리시마가 손을 잡아도 되는지 물어보자, 요시노는 괜찮다고 답합니다. 이 순간은 두 사람의 사이가 한층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됩니다.

 

그런데 키리시마가 요시노의 손에 크림을 바르더니 그것을 핥는 장면이 벌어집니다. 요시노는 이 행동에 놀라며 "별로 맛있진 않네"라는 키리시마의 말에 박치기를 날립니다. 키리시마는 미안하다고 하며, 크림이 진짜 크림처럼 보인다고 둘러댑니다.

 

그 후, 키리시마는 파르페를 먹으러 가자고 제안하지만 요시노는 거절합니다. 요시노는 오사카 키리가야 조 계열 사무실에 덤프 트럭이 돌진했다는 뉴스를 보고 쇼마와 연락을 합니다. 쇼마는 조직 내부의 불안정한 상황과 갈등에 대해 설명하며, 톱의 부재로 인해 조직이 흔들리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어서 아즈마 나루미와 우츠기 만사쿠의 대화가 이어집니다. 만사쿠는 렌지에게 신경 쓰이게 해서 미안하다고 말하고, 렌지는 그를 걱정합니다. 나루미는 주말 안에 문제가 해결될 것이라고 자신감 있게 말합니다. 아키메는 걱정하지 말라며 자신의 계획대로만 하면 문제가 없다고 강조합니다.

 

또한, 아자미는 야쿠자의 손녀에게 손을 대었다며 큰 대가를 치르게 되었다는 경고를 받습니다. 이 장면에서는 조직 내부의 갈등과 인물 간의 긴장감이 드러납니다.

 

엔딩 장면에서는 요시노가 자고 있는 모습을 발견한 키리시마가 그녀 옆에 누워 지켜보는 모습으로 마무리됩니다.

 

#애니메이션영화 #애니메이션사이트 #애니메이션한글자막 #애니24 #애니모아 #모애니 #애니365주소 #linkkf애니 #애니링크 #오오애니 #애니사이트link #애니114 #티비114 #티비몬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