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쿠로이와 메다카에게 내 귀여움이 통하지 않아 9화

tv365[애니리뷰] 2025. 3. 12. 20:30

쿠로이와 메다카에게 내 귀여움이 통하지 않아 9화 자세한 요약

 

애니사이트 바로가기          

 

이번 화에서는 아사히가 메다카를 몰래 바라보다가 눈이 마주치자 당황하여 도망가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미나미는 아사히에게 현재 상황이 계속 이대로 가면 모나가 압도적으로 우세해질 것이라고 지적하며, 아사히는 그건 원치 않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고 고민한다.

그때 아사히가 떨어뜨린 학생증을 전달하기 위해 메다카가 찾아온다. 미나미는 아사히에게 점심을 사주라고 제안하고, 아사히는 메다카와 함께 점심을 먹게 된다. 아사히는 핼러윈 파티에서 아쉬웠던 기억을 떠올리며, 메다카와 단둘이 있을 기회를 맞이해 대담한 행동을 시도한다. 메다카가 그 행동에 대해 물어보자 아사히는 비밀이라고 대답한다.

 

한편, 모나의 소꿉친구인 난바 토모가 오사카에서 도쿄로 놀러 온다. 토모는 모나를 기다리는 동안 남자들에게 작업을 걸고 있었다. 두 사람은 패스트푸드점으로 향하고, 모나는 토모에게 그렇게 얇게 입고 와서 춥지 않냐고 묻자, 토모는 도쿄에 왔으니 기합을 넣어야 한다고 대답한다.

 

두 사람은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다가 우연히 메다카를 만나게 된다. 토모는 메다카에게 반가운 인사와 함께 남자친구를 모집하고 있다고 말하며, 모나가 메다카를 좋아하는 것이 아닌지 눈치챈다. 토모가 모나에게 메다카를 좋아하는 것 같다고 묻자, 모나는 부인하지만, 토모는 그런 거짓말로는 소꿉친구의 눈을 속일 수 없다고 반박하고 자리를 떠난다.

 

이후 토모는 도쿄에 있는 학교 2학년 3반으로 전학 오게 되고, 메다카와 모나와 같은 반이 된다. 유즈루가 두 사람의 사이가 좋아 보인다고 말하자, 토모는 자신과 모나가 엄청나게 사이가 좋다고 강조하며, "이런 것도 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러자 바로 가슴 주무르기를 하겠다고 선언한다.

 

당황한 모나는 토모를 데리고 옥상으로 향하며, 왜 이런 짓을 하냐고 묻는다. 토모는 예전에는 자주 했었다고 말하고, 모나는 그때에도 하지 말라고 했다고 반박한다. 모나는 "최악이다. 어떤 얼굴로 교실로 돌아가면 되는 거야"라며 걱정한다.

 

토모는 메다카에게 자신의 좋은 점을 어필한 것뿐이라고 변명하지만, 모나는 메다카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모나는 메다카가 쌀쌀맞은 성격이지만 실상은 상냥하다고 말하며, 자신이 위험할 때 도와주고 필요한 말을 해준다는 점을 강조한다.

 

토모는 모나가 메다카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다고 단언하며 자리를 떠난다. 모나는 "내가 메다카한테 진심으로?"라며 혼란스러워하며, 토모의 말을 부정하려 한다.

 

이번 화는 아사히와 메다카의 관계, 모나의 감정, 그리고 토모의 개입을 통해 각 캐릭터의 감정선과 갈등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모나가 메다카에 대한 진심을 깨닫는 과정이 주요 테마로 다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