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니트 쿠노이치와 어쩌다가 동거 시작했습니다 9화 ,10화

tv365[애니리뷰] 2025. 2. 13. 05:30

니트 쿠노이치와 어쩌다가 동거 시작했습니다 9화 ~ 10화 줄거리

 

애니사이트 바로가기     

 

이번 에피소드는 에이메이 고교 학생들이 문화제 준비로 바쁜 가운데, 히마리의 심리적 갈등과 주변 인물들과의 관계가 중심이 됩니다. 히마리는 츠무기에게 동거 커플인 츠카사와 시즈리의 데이트를 지켜보고 싶다는 마음을 털어놓습니다. 하지만 츠무기는 히마리의 행동을 비판하며, 연애 경험이 없는 주제에 어른들의 연애에 대해 논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말합니다.

 

히마리는 시즈리와 아야메가 자신의 스토킹을 눈치챘다는 사실을 알게 되지만, 시즈리는 이를 무시합니다. 히마리는 다음 날 히나와 토오루의 솔직한 감정 교류를 보며 마음이 치유되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그녀는 히나와 토오루를 진정한 커플로 여기며 이들의 관계를 부러워합니다.

 

이후 히마리는 츠카사와 대화를 나누며, 시즈리가 가사와 일을 혼자 다 하고 있다고 오해합니다. 타이키는 츠카사가 시즈리에게 의존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부정적으로 평가합니다. 그날, 상급닌자인 나츠미 칸나가 시즈리와 결판을 짓겠다는 명분으로 히나를 찾아오고, 시즈리의 집으로 향합니다.

 

그 과정에서 시즈리는 FPS 게임을 하고 있었고, 칸나는 시즈리에게 무시당하게 됩니다. 칸나는 히나에게 말없이 마을을 떠났다는 사실을 걱정하지만, 히나의 불운 체질이 폭발해 칸나는 그대로 튕겨져 나갑니다. 다행히도 경면결계 덕분에 폭발로 인해 맨션이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이후 맨션의 주인이 초인종을 누르고 들어오며, 그 정체는 시즈리의 지도 담당 닌자였던 하즈키 사야입니다. 사야는 주식, 금, 가상화폐 등으로 자산가가 되었으며, 시즈리에게 자신이 펼친 경면결계의 수복 비용을 매워받겠다고 경고합니다. 사야의 등장과 그의 계획은 시즈리 일행에게 큰 긴장감을 주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대시킵니다.

 

이번 에피소드는 히마리의 심리적 변화와 주변 인물들의 관계, 그리고 시즈리의 과거와 현재의 갈등을 잘 드러내며, 다음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