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신의 탑 2기 24화

tv365[애니리뷰] 2024. 12. 19. 04:30

 

 

신의 탑 2기 24화

애니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바로가기이번 화에서는 리플레조와 카사노가 화련, 호량, 노빅을 전부 리타이어시키고, 카사노는 리플레조에게서 자신이 요구했던 것을 받은 뒤 팀에서 이탈합니

ani114.com

 

이번 화에서는 리플레조와 카사노가 화련, 호량, 노빅을 전부 리타이어시키고, 카사노는 리플레조에게서 자신이 요구했던 것을 받은 뒤 팀에서 이탈합니다. 리플레조가 카사노의 진짜 목적을 묻자, 카사노는 비올레와 그 동료들이 모두 부서지길 바란다고 대답합니다.

 

이후, 죽은 줄 알았던 비올레(밤)와 쿤, 라크가 감동적인 재회를 하게 됩니다. 쿤과 라크와 재회하면서 기쁘게 웃는 비올레의 모습을 바라보며, 이화는 "저런 표정도 지을 줄 아는 사람이구나"라고 감탄합니다.

 

FUG와 공방을 적으로 돌린 쿤 일행은 비밀리에 활약해 온 레로 로의 제안으로 결승전이 시작되기 전에 경기장에서 탈출하기로 합니다. 공방 관계자들이 에밀리와 시스템 오류에 정신이 팔려 있는 동안, 대기실의 소환소를 역 이용해 대기실의 포털과 근처에서 대기하고 있는 월하익송의 부유선을 연결하려는 계획을 세웁니다. 비올레와 그의 동료들을 하이재킹하여 결승전 시작 전에 공방전에서 탈출하겠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리플레조는 비올레에게 화련, 노빅, 호량을 인질로 잡고 있으니 지금 당장 싸우러 오지 않으면 이들 모두 고통스럽게 죽이겠다고 선언하며 결승전 신청을 합니다. 비올레는 그 3명을 구하기 위해 리플레조의 결승전 신청을 수락하고, 혼자 가서 그들을 구하러 가려고 합니다.

 

쿤은 비올레에게 "얼마만에 만났는데 또 혼자 보낼 것 같냐?"라고 말하며 그가 혼자 가지 못하게 막습니다. 쿤은 "좋아. 우리 셋은 화련을 구하러 간다. 너희들은 나머지 두 명을 맡아 줘"라고 결정합니다.

 

소피아는 베타나 호량, 카사노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었고, 그들의 행복을 위해 무엇이 진정으로 필요한지 알고 있다고 말하며 레로 로에게 베타를 데려가 주기를 부탁합니다. 레로 로는 이를 수락하며 자신이 책임지겠다고 합니다.

 

이때, 정신을 잃은 베타가 갑자기 일어나 카사노가 모든 일을 움직이고 있던 인물이라고 폭탄 발언을 합니다. 한편, 입구를 지키고 있는 바라가브와 메이는 비올레가 아니라 엔도르시와 하츠가 나타난 것을 보게 됩니다. 엔도르시가 메이를 도발하며 발차기를 날리려 하지만, 바라가브가 이를 막아섭니다.

 

 

비올레 일행은 리플레조가 기다리고 있는 장소인 가시가 있던 곳으로 향합니다. 그곳에서 리플레조는 포켄에게 받은 그림자 조각을 사용해 신체능력과 신수능력을 극대화한 상태로 비올레를 압도합니다. 리플레조는 그림자이기 때문에 비올레의 주특기인 흐름제어가 전혀 통하지 않으며, 화련을 인간 방패로 사용하여 비올레를 공격하기 쉽지 않은 상황을 만듭니다.

 

비올레 일행은 리플레조를 상대로 고전하게 됩니다. 그러나 머리를 굴리던 쿤이 라크에게 리플레조를 끝장낼 수 있는 방법이 생각났다고 말하며, 상황은 점점 긴박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