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너를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100명의 그녀 2기 5화

tv365[애니리뷰] 2025. 2. 13. 19:30

너를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100명의 그녀 2기 5화

 

애니사이트 바로가기  

 

너를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100명의 그녀 2기 5화에서는 여친들이 푸드 파이드 대회에서 음식을 먹고 살이 쪄서, 하카리가 렌타로에게 비밀의 여자력 수행을 하겠다고 선언하는 장면으로 시작됩니다. 이들은 자신들의 매력을 더 키우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합니다.

 

등굣길에 렌타로는 여자야구부의 홍보를 하고 있는 스토 이쿠를 만나고, 그녀에게서 특별한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이쿠는 부원이 부족해 폐부 직전인 여자야구부를 지키기 위해 혼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야구부의 부원들이 전국대회를 목표로 미국으로 유학 간 후, 홀로 남아 부원들이 돌아오길 기다리며 스스로 훈련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쿠는 매일 아침 유니폼을 입고 빠따를 휘두르며, 자신이 카운트한 휘두른 자릿수가 10,128에 이르게 됩니다. 렌타로가 부원 모집을 도와주겠다고 하자, 이쿠는 배로 자신을 두들겨달라고 하며 고통을 즐기는 모습(도M)이 그려집니다.

 

다음 날, 렌타로가 나노와 손을 잡고 가는 모습을 보고 이쿠는 실연의 아픔을 느끼고 하악댑니다. 그녀는 가망이 없다고 생각하면서도 일부러 렌타로에게 고백하게 됩니다. 렌타로는 이를 눈치채고 일부러 거절하는 척하여 이쿠에게 실연의 고통을 체험하게 한 후, 결국 고백을 수락합니다.

 

이쿠는 패밀리에 정식으로 합류하고, 모두 함께 야구를 하기로 합니다. 렌타로는 이쿠의 제안으로 감독을 맡게 되며, 기본적인 캐치볼 훈련을 시작합니다. 이후 배트를 휘두르는 훈련으로 이어집니다.

 

그날 밤, 모두가 지쳐있는 가운데 이쿠는 멀쩡한 상태로 더 연습하겠다고 말합니다. 다음 날, 등교길에 여친들은 근육통으로 고생하고, 렌타로는 이쿠가 밤새 연습한 사실을 알고 보건실로 이송합니다. 쉬는 시간마다 물을 2리터씩 마시고 5분마다 화장실에 간다는 이쿠의 동태를 살피던 렌타로는 그녀가 무리할 생각인 걸 알게 됩니다.

 

 

렌타로는 훈도시를 입고 얼음물을 끼얹은 후, 이쿠와 함께 연습하기로 하며 그녀가 무리를 하지 않도록 하는 작전을 세웁니다. 그러나 결국 감기에 걸려 이쿠보다 먼저 쓰러지게 됩니다.

 

 

그날 밤, 렌타로는 훈도시 차림으로 여친들이 자신들도 연습하겠다고 말하자 감동을 받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러면 다시 한 번! 렌타로 패밀리.. 반드시 이기자!!"라는 결의를 다지며 에피소드는 마무리됩니다.

 

이 에피소드는 이쿠와 렌타로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고, 여친들이 함께 노력하는 모습을 통해 팀워크와 우정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