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원피스 어인섬 리메이크 15화

tv365[애니리뷰] 2025. 2. 13. 13:30

원피스 어인섬 리메이크 15화

 

애니사이트 바로가기      

 

원피스 어인섬 리메이크 15화에서는 루피와 징베 간의 갈등, 호디의 위협, 그리고 어인섬의 상황이 긴박하게 전개됩니다. 루피는 동료를 구하기 위해 용궁성으로 향하고, 호디를 처치하려는 계획을 세우지만 징베가 그의 길을 가로막습니다. 징베는 루피에게 어인섬의 상황을 고려하라고 경고하며, 과거 아론을 쓰러뜨린 것과 같은 반복된 역사를 피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그는 루피가 어인섬에서 날뛰는 것이 섬에 어떤 결과를 초래할지 생각해보라고 말합니다.

 

상디는 징베에게 동료를 구하는 것이 당연하다며, 호디의 지배 하에 어인섬이 계속 놓여서는 안 된다고 주장합니다. 루피는 징베를 뚫고 가려고 시도하지만, 징베는 그의 길을 막고 대치합니다. 이때 브룩은 용궁성에 남아 있는 파파구에게 부탁하여 감옥의 열쇠를 얻기로 합니다. 그러나 파파구는 브룩의 유체이탈을 보고 두려워 도망가려 합니다.

 

한편, 후카보시와 그의 동료들은 신 어인 해적단 간부인 도슨을 맨주먹으로 제압하며 군대를 이끌고 진격합니다. 도슨은 동료가 던져준 ES를 복용하고 밧줄을 끊어버린 뒤, 후카보시를 반드시 쳐부수겠다고 다짐합니다. 신 어인 해적단의 다른 간부들도 처형장으로 향하며, ES 과다복용으로 괴로워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들은 더 많은 ES를 먹으며 극도의 힘을 얻고, 호디는 해수의 힘을 이용해 광장에 있는 병사들을 처리합니다.

 

호디는 자폭을 시도하는 병사를 격수로 날려 관통시키며, 그의 공격력과 사정거리가 폭발적으로 강화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때 넵튠의 처형을 막기 위해 후카보시 일행이 해수들을 쓰러뜨리며 저항합니다. 그러나 ES를 먹은 신 어인 해적단 간부들이 나서게 되면서 상황은 점점 더 격렬해집니다.

 

마지막으로, 징베는 시라호시와 함께 광장으로 향하며, 루피와 징베 간의 대립과 호디의 위협이 어떻게 전개될지가 긴장감 있게 그려집니다. 이 에피소드는 동료를 구하기 위한 루피의 결단, 징베의 고민, 그리고 호디의 압박이 얽혀 있는 복잡한 상황을 잘 보여주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