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니트 쿠노이치와 어쩌다가 동거 시작했습니다 7화 ~ 8화

tv365[애니리뷰] 2025. 2. 5. 06:30

니트 쿠노이치와 어쩌다가 동거 시작했습니다 7화 ~ 8화 줄거리

 

애니사이트 바로가기    

 

7화에서 츠카사와 시즈리는 게임을 하며 시간을 보낸다. 시즈리는 엄청난 특훈 끝에 드디어 츠카사를 이기게 되고, 자신이 승리한 것에 대한 기쁨을 느낀다. 츠카사는 새로운 컴퓨터를 구매할 때가 됐다고 말하며, 시즈리를 위해 스펙을 맞춰주기 위해 아키하바라에 가자고 제안한다. 시즈리는 자신이 데이트를 하게 되는 것에 당황하고, 옷이 추리닝밖에 없어서 곤란한 상황에 처한다.

히나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그녀는 데이트 때문에 집에 없어 아쉬움을 느낀다. 다행히 아야메가 시즈리에게 자신의 옷을 빌려주며 화장도 해보자고 제안한다. 아야메는 츠카사와의 관계를 묻고, 시즈리는 츠카사에게 "다른 쿠노이치는 곤란해!"라는 말까지 들었다고 쓸데없는 답변을 하게 된다. 아야메는 그것이 연애가 아니라 애완동물에 불과하다고 직설적으로 말하자, 시즈리는 화가 나서 그 이상 말하면 죽는다고 경고한다.

 

 

그 후, 아키하바라에서 츠카사를 만나게 된 시즈리. 그녀는 아야메의 말에 따라 츠카사에게 마음을 확실히 알아내겠다는 결심을 하게 된다. 츠카사가 시즈리의 옷을 칭찬하자 시즈리는 부끄러워 화장실에 간다고 둘러댄다. 이후 두 사람은 아키하바라의 여러 가게를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러다가 시즈리는 더워져서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 잠시 자리를 비운다. 아이스크림을 들고 돌아오는 중, 츠카사의 고등학교 동창과의 대화를 엿듣게 된다. 동창이 츠카사와 시즈리의 관계를 묻자 츠카사는 동거인이라고 답한다. 동창은 비웃으며 커플이 아니라 애완동물 같다고 말하지만, 츠카사는 시즈리를 소중한 존재라고 반박한다. 이 말을 듣고 감동한 시즈리는 츠카사의 진심을 느끼지만, 아이스크림은 다 녹아버린다.

 

밤늦게 두 사람은 공원을 걷고 있다. 시즈리는 츠카사가 동창에게 말한 내용을 떠올리며 그를 바라볼 수 없게 된다. 하지만 시즈리는 자신도 마음을 속이지 않았음을 깨닫고, 뭔가 말하려는 찰나에 요마가 나타난다. 시즈리는 화가 나서 요마를 순식간에 처치하지만, 그로 인해 옷이 피범벅이 되어버린다. 츠카스는 시즈리를 걱정하게 되고, 시즈리는 당황하여 울음을 터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