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이 회사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4화

tv365[애니리뷰] 2025. 2. 5. 02:30

이 회사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4화 줄거리

 

애니사이트 바로가기    

 

시즈노는 출근 직전에 우연히 카페에서 케이스케를 만난다. 혼자서 조용히 시간을 보내고 싶었던 시즈노는 케이스케와 단둘이 앉게 되어 불편함을 느낀다. 두 사람은 동시에 음식을 주문하며 서로 양보하는 모습도 보인다. 시즈노는 자신이 신경 쓰지 말라고 하면서도, 케이스케와의 대화가 불편하다는 것을 털어놓는다.

 

케이스케는 시즈노에게 신경 쓰지 않아도 괜찮다고 말하면서, 자신도 카페에서 혼자 있고 싶다고 한다. 시즈노는 슬슬 음식을 다 먹고 먼저 일어나려 하며, 케이스케는 자신이 대화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말한다. 시즈노는 케이스케가 술주정뱅이라는 이미지밖에 없었다고 생각하며, 그와의 대화가 새로운 시각을 제공했음을 느낀다.

 

한편, 유이는 자신이 기획한 신제품의 판매 추이가 기대 이하라는 사실에 실망하고, 이를 만회하기 위해 미츠야와 새로운 광고 계획을 구상하지만 잡무로 인해 힘들어한다. 마스구는 유이에게 새로운 제품을 만드는 일이 원래 그런 것이라고 위로하며, 주변 사람들도 비슷한 경험이 많다고 이야기를 나눈다.

 

유이는 결국 자신의 제품이 팔리는 것을 보게 되고 다짐한다. 점심때 카페테리아에서 마스구가 여성 사원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는 소문을 듣고 처음에는 기뻐했지만, 초조해지기 시작한다. 유이는 마스구를 유혹하려 하지만, 깔끔하게 거절당하고 마스구는 유이가 긴장할 필요가 없다고 말한다.

 

유이는 마스구가 인기가 많아져서 긴장해야 한다고 말하며, 마스구는 자신에게만 집중해 달라고 말한다. 그 후, 유이는 마스구를 자빠뜨리고 오늘 밤은 그런 소리를 못하게 만들어주겠다고 다짐한다. 두 사람은 침대에서 달달한 분위기를 만들어 간다.

 

다음 날, 유이는 어제 일을 신경 쓰며, 여성 사원들이 마스구를 칭찬하는 모습을 듣는다. 마스구가 등장하자 놀라는 유이는 그가 여친이랑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이라고 답하는 모습을 보며, 마스구는 좋은 녀석이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