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나츠메 우인장 7기 9화

tv365[애니리뷰] 2024. 12. 4. 23:10

 

 

나츠메 우인장 7기 9화

나츠메 우인장 7기 9화 줄거리이번 화에서는 나츠메와 야옹 선수가 나토리의 권유로 옛 요리시마 저택을 방문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나토리는 나츠메에게 비파 열매를 따오라고 지

ani114.com

 

나츠메 우인장 7기 9화 줄거리

 

이번 화에서는 나츠메와 야옹 선수가 나토리의 권유로 옛 요리시마 저택을 방문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나토리는 나츠메에게 비파 열매를 따오라고 지시하고, 자신은 책을 찾아보겠다고 말합니다.

 

비파 열매를 따던 중, 나츠메는 이웃집에서 이상한 깃발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깃발과 함께 날아오는 천을 보며, 나츠메는 나토리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이웃집으로 향합니다. 그러나 이곳에서 느끼는 불안감은 점점 커져만 가고, 야옹 선사는 이곳이 텅 빈 이상한 공간이라는 느낌을 받습니다. 알고 보니 이곳은 미하루 집안의 저택으로, 과거 마토바 일문이 퇴치사 대가인 11개 가문 중 하나였던 곳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오래전 혈맥이 끊겨 멸문한 일족이 되었습니다.

 

마토바는 현재 미하루가의 수호신 삼주를 맞이하는 의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나츠메와 야옹 선사는 의식을 방해하게 된 상황에 사과의 뜻으로 그들을 도와주기로 결심합니다. 마토바가 안내하는 삼주를 모시는 방으로 가는 과정에서, 과거의 기억과 현재의 위기감이 얽히며 긴장감이 고조됩니다.

 

의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마토바는 40년 전의 의식을 회상합니다. 그때 가장 얌전한 시로츠메노키미가 대행으로 찾아와 성공적으로 의식을 치렀다고 언급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8번째 수호신인 아카니에 대한 걱정이 커지고, 만약 실수하게 되면 재앙을 불러올 수 있다는 경고가 이어집니다. 이 때문에 퇴치 준비를 하고 있는 마토바는 나토리와 나츠메에게 경계할 것을 당부합니다.

 

나츠메는 의식용 깃발을 자르는 가위를 든 손을 보았다고 말하며, 그 존재가 자신들을 방해하려는 자일 수 있다고 추측합니다. 마토바는 그들이 적이 많아 실패를 유도하려는 무리가 있다는 사실을 밝히며, 나츠메에게 퇴치사로서의 사명을 묻습니다. 그러나 마토바는 단 한 번도 퇴치사를 그만두고 싶었던 적이 없다고 단호하게 대답합니다.

 

이후, 나토리는 의식의 시작 시간을 알리며 맞이용 가면을 씌우고, 두 사람은 이상한 소리에 대해 확인하려 합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그들을 밀쳐내고 문을 잠가버리게 됩니다. 나츠메와 야옹 선사는 깃발을 잘랐던 의식 방해꾼을 발견하게 되고, 상황은 점점 긴박해집니다.

 

의식 방해꾼은 나츠메가 퇴치사냐고 묻지만, 나츠메는 아니라고 답합니다. 이후 의식 방해꾼은 야옹 선사에게 공을 던지며 돌아가라고 명령하고, 그를 쫓는 나츠메와 야옹 선사는 추격전 중 함정에 빠져 추락할 위기에 처합니다. 이때 의식 방해꾼이 나츠메의 손을 잡아주면서 상황이 반전됩니다.

 

 

나츠메는 의식 방해꾼에게 왜 의식을 방해하는지 묻고, 의식 방해꾼은 미하루가가 사라지길 원한다고 대답합니다. 그러나 그 후, 나츠메와 야옹 선사, 의식 방해꾼은 모두 함께 추락하게 되며, 이로 인해 긴장감이 더욱 고조됩니다.

 

이번 화에서는 나츠메와 야옹 선사가 미하루 가문과의 얽힌 운명과 의식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는 과정이 그려지며, 의식 방해꾼과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