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란마1/2 리메이크 8화

tv365[애니리뷰] 2024. 11. 26. 23:30

 

 

란마1/2 리메이크 8화

란마1/2 리메이크 8화 줄거리아카네는 P짱과 함께 스케이트장에 갔다가, 잠시 식사 중 P짱을 링크에 두고 온 것을 깨닫고 급히 되돌아간다. 그러나 그 사이 시라토리 아즈사가 P짱을 납치하고, 아

ani114.com

 

란마1/2 리메이크 8화 줄거리

 

아카네는 P짱과 함께 스케이트장에 갔다가, 잠시 식사 중 P짱을 링크에 두고 온 것을 깨닫고 급히 되돌아간다. 그러나 그 사이 시라토리 아즈사가 P짱을 납치하고, 아카네는 란마가 있는 라멘집으로 가서 도움을 요청한다.

 

라멘집에 들어가 아즈사가 P짱을 가지고 있는 것을 확인한 아카네는 아즈사가 P짱을 '샤를로트'라 부르며 돌려줄 생각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때 산젠인 미카도가 P짱을 가져오고 아카네에게 돌려준다. 미카도는 아즈사가 귀여운 것을 모으는 취미가 있다고 설명하며, 아즈사가 납치한 것을 비난한다.

 

아즈사는 P짱을 걸고 페어 스케이트 대결을 제안하고, 아즈사와 미카도는 고교 톱클래스의 프리 스케이트 콤비임을 드러낸다. 아카네는 대결을 하겠다고 결심하고, 란마는 아즈사의 귀찮은 행동에 화가 나 어묵을 던진다. 미카도는 시합 날짜를 일주일 후로 정하고, 장소는 콜호즈 고등학교로 정한다.

 

란마와 아카네는 스케이트 특훈을 시작하지만, 란마는 스케이트를 잘 타지 못한다. 그는 남자가 미끄러지면 멋없기 때문에 여자로 변신하기로 한다. 이 후, 란마와 아카네는 아즈사와 미카도의 100인 대련을 목격하고, 두 사람이 9초 만에 100명을 쓰러뜨리는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는다.

 

아즈사는 P짱에게 샤를로트라는 목줄을 채워놓고 열쇠가 없으면 풀 수 없다고 말하며, 아카네에게 시합에서 이기면 목줄을 풀어주겠다고 협박한다. 란마는 스케이트를 배우기 위해 미카도의 도움을 요청하지만, 미카도는 대신 키스를 하겠다고 요구한다.

 

란마는 키스를 당한 후 울면서 남탕으로 향하고, 처음으로 진심으로 화가 나 링크를 훼손하게 된다. 미카도는 란마를 쓰러뜨린 듯 보이지만, 실제로는 란마에게 맞아 기절하고 말았다. 그 후, 주변 사람들에게 낙서를 당하는 굴욕을 겪는다.

 

란마를 놀리는 카스미, 나비키, 료의 모습이 이어지고, 아카네는 란마에게 수련이 부족하다고 지적한다. 서로의 감정을 드러내며 키스에 대해 대화하지만, 란마는 아카네와의 키스를 망설인다. 아카네는 그런 배짱이 없다고 응수하고, 란마는 마침내 아카네에게 키스를 하려 하지만 멈춘다.

 

미카도는 화가 나 시합일이 란마의 제삿날이라고 선언하며 이야기가 마무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