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원피스 어인섬 리메이크 2화

tv365[애니리뷰] 2024. 11. 18. 15:30

 

 

원피스 어인섬 리메이크 2화

원피스 어인섬 리메이크 2화 줄거리 요약가짜 밀짚모자 일당을 내버려두고 혼자 로빈을 구하러 떠난 쵸파는, 근처에서 진짜 우솝과 나미를 만나 진상을 알게 되고 결국 구출을 포기하게 된다.

ani114.com

 

원피스 어인섬 리메이크 2화 줄거리 요약

 

가짜 밀짚모자 일당을 내버려두고 혼자 로빈을 구하러 떠난 쵸파는, 근처에서 진짜 우솝과 나미를 만나 진상을 알게 되고 결국 구출을 포기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쵸파의 오해는 풀린다.

 

한편, 조로와 상디는 서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때, 가짜 밀짚모자 일당의 집합지를 정탐하던 해군이 카리브에게 잔인하게 찔리는 장면이 펼쳐진다. 가짜 루피는 카리브에게 해군을 그냥 버리라고 지시한다.

 

루피는 가짜 조로와 가짜 상디를 진짜로 착각하고 가짜 밀짚모자 일당의 집합지까지 따라간다. 써니 호로 돌아온 나미, 우솝, 쵸파는 프랑키와 로빈과 재회하게 된다. 이들 앞에 레일리와 샤키가 등장해 섬의 상황과 해안에 닿는 42번 GR에 배를 돌려 전원을 모으라는 지시를 내린다.

 

샤본 돔에서는 브룩이 열광적인 라이브를 펼치고 있지만, 도적단의 신고로 해군이 그를 체포하러 온다. 브룩은 루피의 사망설을 부정하며, 언젠가 바다의 왕이 될 사나이라는 포부를 드러내고 'NEW WORLD'를 열창한다. 이후 브룩은 날치 라이더즈의 도움으로 무사히 샤본 돔에서 빠져나온다.

 

가짜 조로와 가짜 상디가 루피를 데려오자 가짜 루피는 해적들 앞에서 그를 처벌하려 한다. 그러나 해군 정찰병의 정보로 무장한 해군들이 46번 GR에 몰려와 해적들을 포위한다. 가짜 루피는 카리브에게 정찰병을 인질로 출구를 열라고 지시하지만, 카리브는 그를 총살한다.

 

해군은 항복 의사가 없다고 판단하고 가짜 밀짚모자 휘하의 해적들을 공격한다. 이 혼란 속에서 가짜 루피는 도망치지만, 센토마루와 파시피스타가 그들 앞을 막아선다. 가짜 루피는 자신이 해군의 영웅 가프의 손자이자 드래곤의 아들이라고 허세를 부리지만, 센토마루는 그를 가짜임을 즉시 알아차리고 강하게 반박한다.

 

이후, 파시피스타를 통해 가짜 루피의 정체가 드러나고, 진짜 루피가 모습을 드러낸다. 루피는 PX-5를 제트 피스톨로 간단히 제압하고, 조로와 상디와 만나 PX-7을 처리한다.

 

마지막으로 출항 직전, 오직 자신을 보러 나타난 레일리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해적왕이 난 될 테다!!"라고 다짐하는 루피의 모습이 그려지고, 이를 들은 레일리는 눈물을 흘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