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3기 6화

tv365[애니리뷰] 2024. 11. 16. 08:30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3기 6화

이번 화는 마녀교도의 수중에 있는 스바루와 에밀리아의 상황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184번은 스바루에게 마녀교도가 경솔하게 행동하면 용서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하고, 이 도시에는 여러 대

ani114.com

 

이번 화는 마녀교도의 수중에 있는 스바루와 에밀리아의 상황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184번은 스바루에게 마녀교도가 경솔하게 행동하면 용서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하고, 이 도시에는 여러 대죄주교들이 있으며 그 중 레굴루스가 있다는 사실을 언급한다.

에밀리아는 자신이 은발 소녀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 말은 즉 내가 도망치면 프리스텔라가 물속에.."라고 생각하며 걱정한다. 스바루를 언급하자 184번이 그 이름을 다시 묻고, 에밀리아는 그를 자신의 기사님이라고 답변한다.

정신을 잃은 스바루가 눈을 뜨면 옆에는 프리실라와 릴리아나가 있다. 그는 자신의 다리에 검은색의 흉측한 것이 생겼음을 발견하고, 프리실라에 의해 그 부분에 치유 능력이 생겼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프리실라는 스바루에게 마녀교의 새로운 요구 사항을 알려준다: 마녀의 유골, 예지의 서, 인공 정령의 양도, 그리고 은발 소녀와의 결혼식이다. 스바루는 분노하며 이대로 지지 않겠다고 외친다.

프리실라는 그의 기개를 기특히 여기며 상을 내리겠다고 말하고, 그때 추악한 아수가 나타난다. 아수는 도시에서 날뛰고 있는 열등종으로, 프리실라는 이를 손쉽게 처리한다. 이후 피난소로 향하는 도중, 분노의 권능의 영향을 받은 사람들이 싸우고 있었지만, 릴리아나의 노래 덕분에 진정된다. 프리실라는 이것이 도시에서 벌어지고 있는 추하고 무의미한 현실이라고 설명한다.

스바루는 동료들과 합류하기 위해 뮤즈 상회로 돌아가겠다고 결심하고, 두 사람과 헤어진다. 에밀리아는 어두운 표정을 지으며 레굴루스에게 마음에 걸리는 것이 있는지 묻는다. 레굴루스는 에밀리아가 대답하지 않자 184번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묻고, 184번은 카펠라의 방송 때문이라고 답한다. 레굴루스는 에밀리아의 피곤함을 알아채지 못한 것에 대한 실수를 언급하며 184번을 공격하지만, 에밀리아가 구해준다.

스바루는 동료들에게로 향하던 중 아수들과 마주쳐 위기에 처하지만, 율리우스에게 구해져 함께 대죄주교들이 떠난 도시청사로 향하게 된다. 이곳에서 크루쉬가 채내에 용의 피가 들어가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한편, 에밀리아는 성당을 빠져나와 주변을 탐색하던 중, 프리스텔라 동서남북의 네 개의 수문탑이 모두 빼앗겼음을 확인한다. 레굴루스의 목소리를 들으며, 에밀리아는 그가 카펠라와 대화하는 모습을 지켜본다. 레굴루스는 에밀리아의 기분이 나빠진 이유를 따지며 협박성 어조로 이야기한다.

스바루는 아나스타시아와 율리우스를 만나 예지의 서에 대해 언급하며, 그것이 마녀교의 복음서 프로토타입이라고 설명한다. 그는 두 권의 예지의 서가 불타서 이 세상에는 남아 있지 않다고 말하며, 마녀교가 그 사실을 모를 가능성이 있음을 언급한다. 스바루는 에밀리아를 레굴루스에게서 구하고, 폭식을 물리쳐 렘의 기억을 되찾는 등의 조건을 얘기하며 해피엔딩을 위한 계획을 세운다.

마지막으로, 에밀리아는 레굴루스가 팽개친 미티어를 잡고 운 좋게도 알데바란과 연결되는 장면으로 화가 마무리된다.

'애니메이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다단 6화  (3) 2024.11.16
아크로 트립 7화  (1) 2024.11.16
아마가미 씨네 인연 맺기 6화  (2) 2024.11.16
원피스 1131화  (3) 2024.11.16
내세에는 남남이 좋겠어 5화  (1) 2024.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