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란마1/2 리메이크 5화

tv365[애니리뷰] 2024. 11. 12. 16:32

 

 

란마1/2 리메이크 5화

란마1/2 리메이크 5화 요약란마1/2 리메이크 5화에서는 아카네가 란마와 료가의 결투에 휘말려 긴 머리카락이 잘려나가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아카네는 두 사람에게 화가 나서 싸대기를 날리고

ani114.com

 

란마1/2 리메이크 5화 요약

란마1/2 리메이크 5화에서는 아카네가 란마와 료가의 결투에 휘말려 긴 머리카락이 잘려나가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아카네는 두 사람에게 화가 나서 싸대기를 날리고 그 자리를 떠납니다. 그녀는 "아파. 아까 헛디디면서 삐끗했어. 접골원에 가야겠네"라며 상처를 치료하기 위해 접골원으로 향합니다.

 

 

과거의 회상 장면에서는 아카네가 단발이었던 시절, 머리를 기르면 자신이 카스미처럼 여자다워질 것이라고 생각하며 장발로 변신했던 이유가 드러납니다. 그녀는 장발이 되면 토후가 자신을 좋아할지도 모른다고 기대했지만, 결국 단발로 돌아오게 됩니다. 접골원에 도착한 아카네는 토후에게 가벼운 염좌라는 진단을 받고, 머리가 잘 어울리는지 묻자 토후는 "무지 귀엽다. 짧은 게 너답다"라고 답합니다. 이 말에 아카네는 눈물을 흘리고, 이후 속이 후련해지며 토후에 대한 마음을 정리했다고 말합니다.

 

란마는 아카네에게 자신의 짧은 머리를 좋아한다고 전하며, 이전 일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전합니다. 아카네는 그의 진심에 고마움을 느끼고 미소를 지으며, 란마는 그녀의 미소를 보며 귀엽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비 오는 어느 날 밤, 료가가 다시 란마에게 복수를 하러 찾아옵니다. 란마는 료가를 놓치고, 그 사이 아카네의 방에 비에 흠뻑 젖은 흑돼지가 나타납니다. 아카네가 흑돼지를 치료해주고 따뜻하게 대하자, 료가는 그녀의 인간적이고 다정한 모습에 반하게 됩니다.

 

란마는 흑돼지를 데리고 목욕하러 가고, 뜨거운 물에 담그자 흑돼지는 료가로 변하게 됩니다. 과거, 료가는 란마를 쫓아 중국 주천향 근처에서 여자 란마아게의 뒷통수를 차고 추락하여 흑돈익천에 빠져 흑돼지가 되었던 이야기가 밝혀집니다. 겐마에게 주워져 삶은 돼지고기가 될 뻔했지만, 뜨거운 물에 빠져 원래 모습으로 돌아온 덕분에 살아남았던 료가는 이 사건으로 인해 란마와 겐마에게 원한을 품게 되었습니다.

 

료가는 자신이 흉측한 몸이 된 것도, 잡아먹힐 뻔한 것도 란마가 결투에 나서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뒤통수를 걷어찬 소녀가 란마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원한은 두 배로 증가합니다.

 

란마는 머리를 식히고 대화를 제안하지만, 료가가 자신을 깨물자 그를 때리려 합니다. 하지만 아카네가 나타나 료가를 데려가고, 이후 란마는 아카네가 자고 있는 사이에 료가를 데려가려 하지만 저항당합니다. 결국 아카네에게 쳐맞고 방에서 쫓겨나는 란마의 모습으로 에피소드는 마무리됩니다.

이 에피소드는 아카네와 란마의 관계, 그리고 료가와의 갈등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각 캐릭터의 감정선과 사건들이 얽히는 모습을 통해 흥미로운 전개를 보여줍니다.

'애니메이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왕님, 리트라이! R 6화  (4) 2024.11.13
당신은 저승님 5화  (9) 2024.11.12
블루 록 VS. U-20 JAPAN 29화  (2) 2024.11.12
드래곤볼 다이마 4화  (1) 2024.11.12
하미다시 크리에이티브 5화  (5) 2024.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