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2.5차원의 유혹 18화

tv365[애니리뷰] 2024. 11. 11. 16:06

 

 

2.5차원의 유혹 18화

이번 18화에서는 아리아의 아버지 요우의 죽음과 그로 인해 아리아가 겪는 감정의 혼란이 중심 이야기로 다뤄졌습니다. 아리아는 어머니가 요우에 대한 애정이 사라진 것처럼 느껴지며 충격을

ani114.com

 

이번 18화에서는 아리아의 아버지 요우의 죽음과 그로 인해 아리아가 겪는 감정의 혼란이 중심 이야기로 다뤄졌습니다. 아리아는 어머니가 요우에 대한 애정이 사라진 것처럼 느껴지며 충격을 받습니다. 이때 리리사, 노노아, 미카리가 아리아를 위로하며 그녀의 마음을 안정시킵니다. 아리아는 요우에 대한 마음을 코스프레를 통해 표현하고자 의상 제작을 재개합니다. 


한편, 요우의 죽음에 대해 의구심을 품고 있는 마사무네는 조사를 시작합니다. 아리아의 엄마는 요우와의 결혼에 대해 언급하며, 가난해도 매일 웃으며 살 수 있는 상대라면 괜찮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요우와의 이혼이 그가 꿈을 잃었기 때문이며, 아리아에게 인생은 웃기 위해 존재한다고 조언합니다.

조사를 통해 마사무네는 요우가 죽지 않았고, 새로운 만화를 그리며 펜 네임을 변경했음을 알게 됩니다. 요우는 자신의 동료와 함께 작업하며, 팬레터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과거의 고통을 회상합니다. 그는 자신이 만든 만화가 타인의 사랑을 받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습니다.

 

마사무네 일행은 아리아의 코스프레 의상이 완성된 것을 축하하며, 나츠코미에 참가하기로 결심합니다. 미카리는 천사공전대 코스프레를 하겠다고 알리고, 요우는 이 제안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입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아리아가 키사키 선생님에게 자신의 사랑을 전하겠다는 의지를 다짐하며, 나츠코미 회장에 도착한 마사무네 일행의 모습으로 끝이 납니다.

이 에피소드는 아리아와 요우의 관계, 그리고 만화가로서의 요우의 고뇌와 성장 과정을 깊이 있게 다루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