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 -ARISE FROM THE SHADOW- 2기 11화

tv365[애니리뷰] 2025. 3. 20. 09:30

애니사이트 바로가기           

 

"나 혼자만 레벨업 - ARISE FROM THE SHADOW - 2기 11화"는 긴장감 넘치는 전투와 전략이 펼쳐지는 에피소드입니다.

 

이야기는 개미왕이 찰리 팀을 참수하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아카리, 켄죠, 타츠미, 이자와 잇페이가 찰리 팀의 행방을 찾고 있던 중, 개미왕의 강력한 마력 냄새를 맡게 됩니다. 케이는 방독면에도 불구하고 구토를 하고, 결국 개미왕의 손톱 공격에 의해 죽음을 맞이합니다.

 

 

브라보 팀은 찰리 팀과의 연락이 끊겼음을 확인하고, 카나에는 아츠시에게 이번 전투에서 제대로 싸우라고 격려합니다. 한편, 한국의 S급 헌터들은 여왕개미와 그 친위대와의 전투 중에 여왕개미를 처치하게 됩니다. 차해인은 여왕개미를 직접 처치하며 승리를 거두지만, 여왕개미의 죽음이 개미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알지 못합니다.

 

여왕개미가 죽자, 개미들은 둥지로 돌아가기 시작하고, S급 헌터들은 당황하게 됩니다. 이때 개미왕이 등장하여 차해인을 단숨에 쓰러뜨리고, 나머지 헌터들에게 압도적인 힘을 과시합니다. 민병구를 처치한 개미왕은 이제 인간의 말을 할 수 있게 되고, 헌터들에게 여왕이 죽었으니 왕은 어디 있느냐고 묻습니다.

 

개미왕이 밖에서 류지의 마력을 감지하고, 일본 팀 쪽으로 이동하기로 결정합니다. 한편, 류지는 동료들의 시체를 발견하고 그들이 약해 죽었다고 단정짓습니다. 그는 일본 헌터협회 협회장 마쓰모토 시게오에게 여왕의 둥지로 돌아가는 개미들에 대해 보고하며, 그들이 살아남을 확률이 0%라고 답합니다.

 

시게오는 일본의 전력이 다했음을 인정하고, 협력국이 전멸했기 때문에 일시 퇴각하겠다고 결정합니다. 그러면서 해상에서 대기 중인 제2공격대가 제주도를 공격하도록 지시합니다.

 

그러나 개미왕의 기습 공격으로 인해 류지는 동료들을 잃게 되고, 마리의 목이 잘리게 됩니다. 류지는 미노루에게 브라보 팀으로 합류하라고 명령합니다. 개미왕이 류지에게 접근하여 "네가 왕이냐?"고 묻자, 류지는 자신이 왕이라고 답합니다. 이때 류지는 개미왕의 마력을 느끼고, 이전에 경험한 적이 있다는 것을 회상합니다.

 

 

마지막으로, 한국의 S급 헌터들이 개미들 때문에 위기에 처할 때, 성진우의 그림자 병사들이 등장하여 그들을 보호합니다. "교환"이라는 단어가 언급되며, 다음 전투의 긴장감을 암시합니다.

 

이 에피소드는 개미왕과 S급 헌터들 간의 치열한 전투, 그리고 류지와 개미왕 간의 대결을 통해 갈등을 더욱 심화시키며, 각 캐릭터의 운명과 전투의 전개가 어떻게 이어질지 기대감을 고조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