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쿠로이와 메다카에게 내 귀여움이 통하지 않아 6화

tv365[애니리뷰] 2025. 2. 14. 09:30

쿠로이와 메다카에게 내 귀여움이 통하지 않아 6화

 

애니사이트 바로가기   

 

"쿠로이와 메다카에게 내 귀여움이 통하지 않아" 6화에서는 메다카의 감기로 인한 사건들이 중심이 되며, 모나와 아사히의 감정이 얽히는 복잡한 전개가 이어집니다.

 

화의 시작은 메다카가 감기에 걸려 학교에 나오지 않으면서 시작됩니다. 이를 알게 된 모나는 메다카를 병문안하기 위해 그의 집으로 향합니다. 혼자 산다는 이야기를 듣고 여러 계획을 세우지만, 아사히도 함께 병문안에 나서게 되어 두 사람이 함께 메다카의 집으로 가게 됩니다. 메다카의 집은 유즈루와 쇼를 미행해서 찾아냅니다.

 

메다카의 집에 도착한 두 사람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집에 여자가 왔어!"라며 놀라워합니다. 자취하는 남자의 집이기 때문에 더욱 자유분방하게 느껴지는 상황입니다. 모나는 간호를 핑계로 메다카에게 여러 가지를 시도하려고 하고, 아사히 역시 의사와 간호사 복장을 하고 나섭니다.

 

모나가 왜 그렇게 열심히 하는지 묻자, 아사히는 단순히 메다카를 좋아하기 때문이라고 대답합니다. 그는 메다카와 사귀고 싶고, 손도 잡고 싶고, 키스도 하고 싶다고 솔직한 마음을 드러냅니다. 아사히가 잠깐 음료수를 사러 나가자, 메다카가 일어나 모나에게 붙습니다. 메다카는 사실 자고 있었고, 단순한 잠꼬대였음을 알게 됩니다.

 

모나는 아사히의 말을 떠올리며 메다카에게 키스를 시도하려다 멈추게 됩니다. 아사히는 모나가 메다카를 좋아한다고 생각하지만, 모나는 이를 부인합니다. 그녀는 메다카가 자신에게 빠지지 않아서 함락시키고 싶을 뿐이라고 솔직한 본심을 드러내게 됩니다. 아사히는 모나의 마음을 이해하려 하며, 그녀가 메다카를 좋아하는 것이 확실하다고 주장합니다.

 

모나가 메다카의 열이 내려가면 오늘은 돌아가라는 아사히의 말을 듣고, 그녀는 메다카의 감정을 더욱 깊이 고민하게 됩니다. 다음 날, 학교에 등교한 메다카를 보며 아사히의 말이 떠오른 모나는 그를 보고 얼굴이 붉어지지만, 결국 메다카를 피하게 됩니다. 그러다 갑자기 현기증이 나서 쓰러지게 됩니다.

 

 

정신을 차린 모나는 메다카가 자신을 보건실로 옮겨줬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메다카가 열이 있다는 것을 알리자, 모나는 어제 병문안 갔을 때 이상했던 것이 열 때문이었음을 생각하게 됩니다. 메다카는 모나에게 어제 병문안 와줘서 고맙다는 말을 하고 자리를 떠나며, 두 사람의 관계에 변화가 생길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이 에피소드는 모나와 아사히의 복잡한 감정선과 메다카와의 관계 발전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각 캐릭터의 감정이 더욱 깊어지는 과정을 그립니다. 모나는 자신의 마음을 직시하지 못하고 고민하게 되며, 메다카와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발전할지에 대한 기대감을 남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