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전수 3화 (장르: 드라마, 이세계 전생, 판타지)

tv365[애니리뷰] 2025. 1. 23. 03:30

애니사이트 바로가기    

 

"전수" 3화에서는 나츠코가 나인 솔저로서의 삶을 이어가며, 다양한 사건과 인물들과의 관계가 전개됩니다. 이야기는 수확제가 열리는 마을에서 시작되며, 나츠코와 유니오의 합동 장례식 대신 소울 퓨처에 대한 감사의 의식이 진행됩니다. 나츠코와 유니오는 수확제를 즐기고 있지만, 루크는 그들에게 전투 태세를 유지하자고 경고합니다.

루크는 항상 전투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강조하지만, 나츠코는 보이드의 습격은 다음 달 비가 올 때 발생할 것이라며 괜찮다고 대답합니다. 이때 메메룬은 성가대에서 돌아가신 분들의 영혼을 달래는 활동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집니다.

 

바오밥은 나츠코에게 소울 퓨처에 대한 고문서의 내용을 들려주고, 나츠코의 미래에 대해 묻습니다. 내용은 소울 퓨처가 보이드에게 먹히면 세상이 멸망하고, 나인 솔저가 이를 막아야 한다는 경고입니다. 나츠코는 루크의 미래를 떠올리며 대답을 주저하지만, 바오밥은 오늘이 수확제이므로 이 이야기는 다음으로 미루자고 제안합니다.

 

이후, 나츠코는 데스티니 하트워밍이라는 인물이 등장할 것이라고 말하며, 그녀는 과보호로 자란 촌장의 딸입니다. 원래 유니오의 장례식에서 루크와 만났어야 했던 데스티니는 루크에게 사랑에 빠집니다. 루크는 데스티니가 자신을 진심으로 웃게 만들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고백합니다.

 

한편, 최후의 마을에 보이드가 나타나고, 이사장의 약혼자라는 언급이 나옵니다. 이사장은 8명의 아내를 두고 있으며, 데스티니는 그의 9번째 부인인 "나인 와이프"로 결혼할 예정입니다. 이사장이 보육원을 만들어 주겠다고 약속하여 결혼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QJ가 보이드가 마을에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 나츠코는 보이드가 사제로 변장해 침입했음을 눈치챕니다. 나츠코는 유쾌하고 재치 있는 움직임으로 보이드를 식별하려고 시도하고, 그 결과 진짜 사제가 나츠코의 움직임을 따라하고 가짜 사제가 정체를 드러냅니다.

 

이때 루크는 데스티니가 건네준 보드카를 마시고 취하게 되며, 위기의 순간 원인은 항상 데스티니임을 깨닫습니다. 제대로 싸우지 못하는 루크를 대신해 나츠코는 서벌캣 마스크를 소환하여 보이드와 싸우기로 결심합니다. 서벌캣 마스크는 큰 위기 없이 보이드를 처치하며, 나츠코는 자신의 힘을 발휘합니다.

 

3일 후, 데스티니는 나츠코와 루크에게 이사장과의 약혼을 거절하고 보육원을 자신이 직접 시작하기로 했다고 밝힙니다. 그녀는 서벌캣 마스크가 멋있어서 자신도 그렇게 강해지고 싶다고 말합니다. 마지막으로, 나츠코는 메메룬이 보이드가 왔을 때 자리에 없었다고 언급하자, 메메룬이 신경 쓰이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 에피소드는 나츠코의 성장과 더불어 주변 인물들과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하는지를 보여주며, 앞으로의 전투와 사건에 대한 긴장감을 조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