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푸른 상자10화

tv365[애니리뷰] 2024. 12. 2. 16:30

 

 

푸른 상자10화

푸른 상자10화 에서는 타이키와 치나츠의 관계가 더욱 발전하고, 타이키의 내면적인 갈등과 성장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주요 사건들을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1. 치나츠의 배려와 타이키

ani114.com

 

푸른 상자10화 에서는 타이키와 치나츠의 관계가 더욱 발전하고, 타이키의 내면적인 갈등과 성장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주요 사건들을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치나츠의 배려와 타이키의 혼란

타이키는 열이 나서 힘든 상태에서 치나츠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치나츠는 그에게 물수건을 덮어주며, 타이키는 그 배려에 감사하면서도 감정이 혼란스러워집니다. 특히, 치나츠의 돌발적인 손길이 타이키에게 혼란을 주고, "이런 거 잘 수 있겠냐!"며 정신을 차리려 합니다.

2. 부 활동에서의 갈등

타이키는 열이 내리고 회복되었지만, 피곤한 상태에서도 부 활동에 참가하려 합니다. 그러나 부 활동 중에도 계속해서 치나츠와의 밀접한 관계가 신경 쓰여 집중하기 어렵습니다.

선배 하류는 타이키에게 예선에서의 약점에 대해 언급하며, 그의 기술에 대한 비판을 합니다. 이로 인해 타이키는 자신에 대해 고민하고, 앞으로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점을 깨닫습니다.

 

3. 타이키와 치나츠의 관계 변화

타이키는 창고에서 치나츠를 만난 후, 둘만 있는 상황에서 치나츠의 손을 잡게 됩니다. 타이키는 당황하며 이를 둘러대려 하지만, 치나츠는 타이키의 행동을 아무렇지 않게 넘깁니다.

이후 타이키는 치나츠와의 거리감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치나츠가 자신에게 선을 그은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며, 혼란스러운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4. 타이키의 가족과 치나츠

타이키의 집에서 바비큐를 하던 중, 타이키의 아버지는 치나츠에게 배려를 보입니다. 타이키의 아버지는 치나츠를 자식처럼 생각하며, 그녀의 꿈을 지지한다고 말합니다. 치나츠는 자신이 이노마타 가의 일원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음을 느끼며 기쁨을 표현합니다.

 

5. 타이키와 치나츠의 교훈과 다짐

타이키와 치나츠는 장을 보러 가던 중, 차와 관련된 상황에서 타이키가 치나츠를 만지게 됩니다. 타이키는 자신의 경솔한 행동에 대해 후회하며, 치나츠에게 그 일이 있었던 날의 기억을 잊자고 말합니다. 치나츠는 남자아이와 함께 사는 것에 대해 배려가 부족했다며, 앞으로 더 조심하겠다고 다짐합니다.

 

6. 타이키의 내적 갈등

타이키는 치나츠와의 관계에서 점점 더 가까워지면서, 자신도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내적 갈등을 겪습니다. 타이키는 "내 기분을 헤아린 듯한… 치사해…"라고 혼자 생각하며, 치나츠와의 거리감이 여전히 문제라는 것을 느낍니다.

 

7. 여름 방학의 시작과 타이키의 우울함

여름 방학이 시작되면서 타이키는 숙제나 부 활동에 대한 부담으로 텐션이 낮습니다. 히나는 타이키의 상태를 이해하고, 그를 위로하려 합니다. 히나는 함께 도서관에 가자고 제안하면서, 타이키의 기분을 풀어주려 합니다.

 

8. 타이키의 마음 정리

타이키는 결국 치나츠와의 관계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며, 점점 더 마음이 흔들리게 됩니다. 하지만 그는 미소를 지으며 부 활동을 가자고 말하며, 이를 통해 치나츠와의 관계를 이어가려는 의지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