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3기 5화

tv365[애니리뷰] 2024. 11. 19. 09:30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3기 5화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3기 5화 줄거리 요약이번 화에서는 하우리아족이 제국에 승리한 후, 가할드에게 아인족의 노예 해방과 수해 불가침을 맹세하게 하는 장면으로 시작됩니다. 가할드

ani114.com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3기 5화 줄거리 요약

 

이번 화에서는 하우리아족이 제국에 승리한 후, 가할드에게 아인족의 노예 해방과 수해 불가침을 맹세하게 하는 장면으로 시작됩니다. 가할드는 하지메에게 비공정을 하나 준비해 달라고 요청하지만, 하지메는 거절합니다. 그는 릴리아나의 결혼이 백지화되었고, 지금은 그녀의 곁에 아무도 없다고 말하며 협력의 의사를 드러내지만, 하지메는 메리트가 없다며 거부합니다. 하지메는 자신이 원하는 것은 이미 자신의 품 안에 있다고 강조합니다.

 

페어베르겐으로 돌아온 하지메 일행은 알테나를 포함한 노예로 잡혀갔던 아인들을 데리고 옵니다. 알프레릭은 손녀와 재회하며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하우리아족이 토인족들과 싸우는 법을 알려주기 위해 모병을 하는 동안, 가할드는 페어베르겐의 장로들 앞에서 거만한 태도를 보입니다. 몇몇 호전적인 장로들이 가할드에게 살의를 보이자, 하지메는 상황이 커지는 것을 막기 위해 제국으로 게이트를 열어 그를 돌려보냅니다.

 

알프레릭은 캄에게 추방된 몸으로 습격자들을 처리하고, 제국에 서약까지 하게 만드는 등 보답을 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그는 캄에게 새로운 장로의 자리를 제안하지만, 캄은 이를 거절합니다. 캄은 하우리아족이 아인족 전체를 구했다고 착각하고 있다고 지적하며, 하우리아족은 결코 그들의 아군이 아니라고 경고합니다. 그는 하우리아족의 칼날이 토인족의 미래를 위해 휘둘러질 것이라고 경고하며, 이 점을 가슴에 새겨두라고 합니다.

 

그날 밤, 하지메는 캄의 부탁으로 하우리아족의 부락에 있는 시아의 엄마 모나의 육신이 묻혀 있는 나무 앞에서 시아와 여러 이야기를 나누고, 시아의 무릎베개를 벤 채 둘이서 달달한 시간을 보냅니다.

 

며칠 후, 대수로 향하는 길이 열리는 주기가 되자 하지메 일행은 본격적인 대미궁 공략에 들어갑니다. 에피소드의 엔딩에서는 이세계로 소환되기 전의 하지메와 입맛을 다시는 유에의 모습이 등장합니다.

 

'애니메이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푸니르는 귀여운 슬라임 6화  (0) 2024.11.19
나츠메 우인장 7기  (3) 2024.11.19
정령환상기 2기 6화 줄거리 요약  (3) 2024.11.19
당신은 저승님 6화  (1) 2024.11.19
마왕님 리트라이 R 7화  (1) 2024.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