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 쿠노이치와 어쩌다가 동거 시작했습니다 19화,20화
"니트 쿠노이치와 어쩌다가 동거 시작했습니다" 19화와 20화에서는 시즈리 일행의 여름 방학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와 칸나의 여동생 유즈의 등장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19화 요약:
시즈리와 그녀의 동료들은 공중 목욕탕에서 힐링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갑자기 요마의 기척을 느끼고 현장으로 향하게 됩니다. 이때 칸나가 요마를 보고 쓰러지게 되는데, 그녀는 완벽한 쿠노이치지만 유일한 약점인 문어 때문에 고통을 겪습니다.
전투 중, 시즈리와 히나는 닌자 슈트를 연성하기 위한 키 아이템을 탈의실에 두고 와서 변신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합니다. 아야메는 문어형 요마의 다리에 맞아 날아가고, 시즈리와 히나는 문어형 요마의 먹물 때문에 수영복이 녹아 알몸이 되어버립니다.
시즈리와 히나는 문어형 요마에게 붙잡혀 기를 흡수당하게 되고, 아야메도 덤비지만 붙잡히게 됩니다. 그러나 이 문어형 요마는 남자와 여자를 가리지 않고 기를 흡수하지만, 도를 넘어선 변태는 예외라는 사실로 인해 시즈리 일행은 속박에서 벗어납니다. 시즈리는 문어형 요마에게 강력한 공격을 하여 마무리 짓고, 이후 식사 시간에 문어 요리를 보고 다시 기절하는 칸나의 모습으로 화가 전개됩니다.
20화 요약:
칸나의 여동생 유즈는 칸나가 경면 결계의 부적을 얻기 위해 임무를 수행 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녀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도시로 향합니다. 유즈는 도시에서 시즈리를 만나 여러 대화를 나누다가 칸나의 행방을 묻습니다. 시즈리는 유즈가 고지식해진 것 같다고 생각하며, 칸나의 위치를 숨기기로 결심합니다.
그러나 히나가 시즈리에게 칸나에게 전해달라는 물건이 있다고 알려주자, 유즈는 곧바로 닌닌 카페로 향합니다. 유즈는 칸나를 만나고 싶어 껴안으며, 언니가 자신을 잊어버릴까 두려워했다고 말합니다. 칸나는 그런 걱정은 하지 말라고 진정시킵니다.
그러나 유즈가 칸나가 NO.1 메이드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어떻게 된 일이냐고 묻습니다. 칸나는 그런 말을 하기는 그렇다며 잠시 망설이지만, 팬들이 떨어져 나갈까봐 두려워 프로 의식을 발휘합니다. 결국 칸나는 "딱히 좋아서 하는 건 아니지만 그렇게 싫어하는 것도 아니니까"라며 츤데레 발언을 하게 됩니다.
유즈는 그런 언니의 모습에 배신자라고 말하며 유머러스한 상황이 연출됩니다. 이 에피소드는 시즈리 일행의 모험과 칸나와 유즈 간의 가족애, 그리고 유머를 통해 다양한 감정을 잘 담아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