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란마 1/2 리메이크 6화

tv365[애니리뷰] 2024. 11. 16. 20:30

 

 

란마 1/2 리메이크 6화

란마 1/2 리메이크 6화 줄거리 요약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후린칸 고등학교의 격투 리듬체조 대항 시합을 앞두고, 흑장미라는 이명을 가진 쿠노 코다치가 대표 선수들을 기습하는 사건이 발생합니

ani114.com

 

란마 1/2 리메이크 6화 줄거리 요약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후린칸 고등학교의 격투 리듬체조 대항 시합을 앞두고, 흑장미라는 이명을 가진 쿠노 코다치가 대표 선수들을 기습하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후린칸의 선수들이 복수를 하려 하지만, 코다치의 공격에 맞닥뜨리게 됩니다. 이때 여자 란마가 등장해 상황을 제지하고, 코다치와의 대결에서 그녀의 강함을 드러냅니다. 코다치는 자신의 정체를 밝히며 자리를 떠납니다.

일주일 후, 부상당한 선수들을 대신해 아카네가 대회에 출전하기로 하지만, 무기 사용 경험이 없어서 어려움을 겪습니다. 란마의 지적에 짜증을 내던 아카네는 결국 료가의 지도 아래 연습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아카네는 리본을 잘 다루지 못하고, 그런 상황에서 코다치가 아카네를 기습합니다. 아카네는 코다치가 자신을 공격한 범인임을 비난하지만, 코다치는 승리를 위한 전력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주장합니다.

 

 

이후, 코다치는 아카네의 힘을 인정하고 다시 찾아오겠다고 말하며 꽃잎을 뿌리고 떠납니다. 란마는 료가를 쫓던 중 코다치를 치게 되고, 코다치는 란마에게 첫눈에 반합니다. 그러나 란마는 아카네가 약혼자라고 밝히며 거절합니다. 결국 아카네와 코다치는 란마를 두고 대결하게 됩니다.

 

타테와키는 란마에게 여동생인 코다치에 대해 경고하며, 아카네의 연습을 도와주려는 란마와 함께 시간을 보냅니다. 그러나 아카네가 부상을 당하고, 카스미가 대신 참가할 사람을 찾으려 하자 아카네는 란마를 바라봅니다. 란마는 리듬체조복은 싫다고 말하지만, 료가가 물을 뿌리며 밤샘 특훈을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