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최신 범죄수사극 한국드라마 <강남 비-사이드> 줄거리

tv365[애니리뷰] 2024. 10. 27. 23:23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강남에서 사라진 클럽 에이스 ‘재희’를 찾는 형사와 검사, 의문의 브로커가 얽히며 전개되는 범죄 드라마로,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 간의 복잡한 관계가 매력적입니다.

 

 

최신 범죄수사극 한국드라마 강남 비-사이드 줄거리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강남에서 사라진 클럽 에이스 ‘재희’를 찾는 형사와 검사, 의문의 브로커가 얽히며 전개되는 범죄 드라

ani114.com

 

특히 김형서가 맡은 ‘재희’ 캐릭터는 이 드라마의 핵심 인물로, 실종 사건의 중심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김형서는 ‘재희’를 통해 차가운 외면 속에 숨겨진 순수함과 열정을 잘 표현해내며, 그의 연기력은 이미 ‘최악의 악’과 ‘화란’ 등을 통해 인정받았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도 깊이 있는 캐릭터 해석이 기대됩니다.

 

김형서는 ‘재희’라는 캐릭터에 대해 삶에 지친 모습을 담고 싶었다고 밝히며, 단순한 반항심이 아닌 치열한 삶의 흔적을 보여주고자 했습니다. 그는 극 중 긴장을 느끼는 캐릭터의 습관을 표현하기 위해 이를 꽉 깨무는 연기를 하였고, 그 결과로 이가 많이 상하기도 했다고 전해 열정을 드러냈습니다.

 

오디션에서 박누리 감독은 김형서가 첫 대사를 내뱉자마자 ‘재희’의 모습이 그대로 느껴졌다고 회상하며, 그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또한, 지창욱은 김형서와의 연기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게 된다고 전하며, ‘재희’의 감정선에 깊이 공감했다고 밝혔습니다.

 

‘강남 비-사이드’는 11월 6일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김형서의 연기가 어떻게 그려질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강렬한 존재감을 가진 김형서가 이번 작품에서 어떤 깊이 있는 캐릭터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