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츠메 우인장 7기 8화

tv365[애니리뷰] 2024. 11. 28. 19:30

 

 

나츠메 우인장 7기 8화

나츠메 우인장 7기 8화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니시무라는 어느 날 나츠메가 까마귀를 쫓아 달려가는 모습을 보고 인형의 손가락을 주워서 가져갑니다. 그날 밤, 나츠메가 찾아와 손가락을

ani114.com

 

나츠메 우인장 7기 8화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니시무라는 어느 날 나츠메가 까마귀를 쫓아 달려가는 모습을 보고 인형의 손가락을 주워서 가져갑니다. 그날 밤, 나츠메가 찾아와 손가락을 돌려주지 말고 잠시 보관해달라고 부탁합니다. 니시무라는 나츠메의 신비로운 모습에 놀라며 그가 숨기는 것이 많다는 것을 느낍니다.

 

나츠메는 며칠 동안 니시무라를 자주 찾아오고, 둘은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며 가까워집니다. 나츠메는 자신이 아는 콧노래를 부르며, 그 노래가 과거의 기억을 떠올리게 합니다. 니시무라는 나츠메와의 관계가 친구처럼 느껴지지만, 동시에 혼란스러운 감정을 느낍니다.

 

그러던 중, 나츠메와 함께 폐가에 들어가게 되고, 인형의 손가락을 끼우자 인형이 움직이는 것을 목격하게 됩니다. 그 순간, 나츠메가 사라지고 니시무라는 놀라서 계단에서 넘어집니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나츠메와 야옹 선생이 함께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나츠메는 이상한 일에 말려들게 해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니시무라는 그 모험이 신비롭고 두근거렸다고 말합니다. 나츠메는 그 콧노래가 무엇이었는지 기억하지 못하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더욱 깊어집니다.

 

결국, 나츠메는 인형의 손가락이 까마귀에게서 빼앗겼던 것임을 알게 되고, 니시무라를 보호하기 위해 밤에 숨어서 지켜봤다고 말합니다. 야옹 선생은 보름달의 힘으로 요괴가 강해질 수 있다고 경고하며, 나츠메는 니시무라에게 언제까지나 변함없이 웃어주길 바란다고 전합니다.

 

전체적으로 이 에피소드는 나츠메와 니시무라의 우정과 신비로운 사건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지켜주는 과정을 그려냅니다.